컴투스 ‘골프스타’, 누적 2,500만 다운로드 돌파

2016-09-30 18:1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컴투스]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인기게임 '골프스타’가 2500만 다운로드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리얼 3D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스위스의 알프스, 아프리카의 사파리, 브라질 코파카바나 해변 등 세계 유명 지역의 실제 지형을 표현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프로선수들이 구사하는 다양한 샷 스킬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2013년 출시 이래 신규 라운딩 코스 및 대회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골프스타’는 글로벌 누적 25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전 세계를 대표하는 골프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컴투스는 ‘골프스타’의 25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글로벌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3종의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들이 완료한 홀 수를 합산해 500만부터 2500만까지 정해진 숫자에 도달할 때 마다 선물을 지급하는 협동 미션을 실시한다.

또한 1:1 토너먼트, 스킨스 대회, 월드챔피언십 등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게임 모드를 정복하면 볼빅 럭셔리 골프공, 퍼팅 가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가장 많이 게임을 즐긴 상위 이용자를 선별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랭킹 미션을 진행하며, 더불어 행운의 순위에 도달한 상위 이용자에게도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스타를 즐겨주시는 전 세계의 많은 이용자들 덕분에 글로벌 누적 2,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골프스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