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연인보보경심려' 우희진의 넘치는 고혹미 "지독한 오상궁앓이" [★SNS#]

2016-10-02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dragunov80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우희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8일 Photo Studio Mah 인스타그램에는 "BTS Still Cut 월-화 PM 10시 ! *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 *촬영때도 익히 짐작했지만 결국은 시작되었네 *지독한 오상궁앓이, 상궁 저도 상궁을 기억합니다요 엉엉엉.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우희진 #오상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우희진은 다미원 최고 상궁이 입는 옷을 입고 손을 가지런히 모은채 어딘가를 주시하고 있다. 특히 우희진은 가만히 있어도 넘치는 고혹미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우희진은 황궁 내 다미원 최고 상궁인 오상궁 역으로 출연했다. 극중 태조 왕건(조민기)의 옛 연인이었던 오상궁은 황후 유씨(박지영)의 계략으로 황자 시해 혐의로 교형에 처하게 된 해수(아이유)를 살리기 위해 죄를 뒤집어 쓰고 죽음을 맞았다.

한편, 상처 입은 짐승 같은 사내, 4황자 '왕소'와 21세기 여인 '고하진'의 영혼이 미끄러져 들어간 고려 소녀 '해수'가 천 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만난다는 내용이 담긴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