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추석 특별 의상 세트 ‘달나라 토끼’를 선보인다. 은은한 달빛 색상의 헤어에 방아 찧는 토끼를 연상시키는 아이템 등이 결합돼 신비로운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의상은 기본 레드 색상이며, 유저의 취향에 따라 블루나 민트 색상으로도 리폼 가능하다.
‘달나라 토끼’ 세트 의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스테이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하얀 달’ 아이템과 재료 의상을 모아 제작하면 된다.
‘아이러브니키’의 길드 콘텐츠인 ‘디자이너 클럽’에서는 추석을 맞아 ‘하얀 달 수확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절 연휴에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듯, 같은 길드원들이 힘을 모으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 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 멤버들이 모은 ‘하얀 달’ 아이템 개수에 따라 루비, 골드, 하트, 클럽코인 등을 지급한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추석 연휴 기간 유저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의상세트와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신규 의상세트가 공개될 때마다 유저들의 호응이 높았던 만큼 이번 ‘달나라 토끼’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