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2016 하반기 JCC 아카데미 개최

2016-09-02 09:4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재능교육]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종합교육문화기업 재능교육에서 운영하는 JCC(재능문화센터, 관장 안순모)가 이달 6일부터 'JCC 아카데미'를 개강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진행된 JCC 아카데미는 다양한 장르의 수준 있는 문화예술 강좌를 선보여 많은 수강생들로부터 대단한 호응을 얻었다.

특히 다양한 세대가 어우러져 공감대를 형성한 사례를 보면 인문 예술학의 뜨거운 열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 때문에 JCC는 올해 하반기에도 상반기 진행된 3개의 강좌를 연이어 진행, 예술 애호가들에게 연속성을 부여하고 전문성 확보를 도모한다.

해당 분야의 최고 전문가와 대형 스크린, 완벽한 음향 조건을 갖춘 콘서트홀에서 진행하는 음악 강좌는 새로운 형태의 교육 콘텐츠에 목마른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 수준 높은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예술 애호가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반기 'JCC 아카데미'에서는 △클래식의 본고장을 옮겨 놓은 듯이 생생한 구성과 진행으로 주목 받았던 유정우 박사의 '클래식 터치' △우리 미술의 숨겨진 발자취를 탐구해 그 속에 담긴 해학적인 논조를 찾아 재조명해보는 미술 평론가 손철주의 '팔색팔미' △오랜 클래식 FM 방송을 통해 다져진 정갈한 진행 노하우와 격조 있는 해설이 어우러져 명품 콘서트를 보는듯한 음악 칼럼니스트 정준호의 '시네마 산책' 등 세 강좌를 진행한다.

JCC 관계자는 “상반기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하반기 아카데미는 음악과 미술을 중심으로 하여, 수강생들이 예술의 역사와 본질에 대한 단계적 탐구가 가능하도록 진행될 예정”이며 “예술과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여 문화의 체험과 향유가 가능한 품격 있는 복합문화센터의 위상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