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TV의 먹방여행 리얼리티 ‘원나잇 푸드트립’이 두 번째 ‘팔도유람’ 특집을 선보인다. 지난 5기의 멤버들은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숨겨진 맛집을 찾아내기 위한 먹방 여행을 떠났다. 이날부터 방송되는 두 번째 팔도유람에서는 더욱 막강해진 멤버들이 펼치는 1박 2일의 먹방 여행이 공개될 예정이다.
두 번째 팔도유람 먹방 여행을 떠나는 멤버로 배우 김현숙, 가수 정진운, 가수 허영지, 음식 전문기자 김성윤이 출연한다. 먼저 김현숙은 제주도로 떠난다. 본인은 대식가가 아니고 미식가라는 김현숙은 말과 달리 폭풍 먹방을 선사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춤신춤왕 정진운은 충청남도를 샅샅이 뒤진다. 보령, 홍성, 태안 등 서해안 일대를 돌아다니며 먹신먹왕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 2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아재 입맛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한 예능에서 아이돌답지 않은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허영지도 전라남도 여수와 목포에서 먹방 본능을 뽐낸다. 음식을 먹을 때마다 온몸으로 맛을 표현하며 리액션 끝판왕에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11년간 오직 한길만 고집한 음식 전문 김성윤 기자는 대구와 부산으로 떠난다. “대구 음식에 대한 편견을 확실하게 깨주겠다”는 각오. 끝없는 설명으로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정보를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