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여자의 비밀'에서 강지유는 오민석에게 “본부장님과 나 사이에 아이가 있었나요?”라고 물었다.
유강우는 강지유를 다른 장소로 데리고 가 “우리가 사랑했을 때 언약식을 치렀는데 그 때 하룻밤을 같이 보냈어요”라며 “아이가 생겼다면 그 때 생겼을 거에요”라고 말했다.
강지유는 전에 송현숙(김서라 분)이 자신에게 “유강우는 너를 갖고 놀았어. 너랑 결혼하겠다고 하면서 다른 여자 만났어”라고 말한 것을 기억했다.
강지유는 “어떻게 지키지 못했는데요?”라고 울면서 말했다. 강지유는 유강우 때문에 자기가 임신했던 아이가 죽었다고 오해해 유강우를 놔두고 자리를 떠났다.
강지유는 걸으면서 울었다. 집에 와서 강지유는 마음 속으로 “아직 멀었어. 그날 사고 진실을 꼭 밝혀내야 해”라고 말했다.
채서린(김윤서 분)은 유강우에게 “이번에는 제가 반드시 당신 이기게 해 드릴게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유강우는 채서린을 무시하고 사무실에서 나갔다.
제3공장 부지에서 주민들이 반발하는 사태가 발생해 유만호(송기윤 분)는 강지유와 함께 제3공장 부지에 갔다.
도착하니 시위대가 유만호 자동차에 달걀들을 던졌다. 자동차 밖에 강지유가 있었다. 유강우는 강지유를 데리고 도망쳤고 어느 빈 공장 같은 곳에 숨었다. 유강우는 강지유에게 “이 세상에 나와 강지유만 남았다 해도 내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나요?”라고 말했다,
강지유는 유강우에게 “당신이 나를 어떻게 사랑했는지 알고 싶어요”말했다. KBS '여자의 비밀'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여자의 비밀'은 착한 한 여자가 친구에게 배신당한 후 복수를 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