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엑소(EXO)가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로 다시 한번 가요계 석권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8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3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Lotto’를 포함한 4곡이 추가 수록된 총 13곡으로 구성,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어서,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다시 한번 매료시킬 전망이다.
게다가 금일(12일) 오전 10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에는 슬롯머신 형상의 그래픽 모션 티저가 공개, 화면 속 버튼을 누르면 행운의 상징이자, ‘Lucky One’(럭키 원)의 클로버 로고가 연상되는 클로버칩 세 개가 일치하는 화면과 함께 이번 앨범명인 ‘LOTTO’가 상단에 표시되어,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 –)으로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로 체조경기장 6회 개최 기록을 수립하는 등 신기록제조기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한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엑소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18일 온,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