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글로벌 5500만 다운로드 돌파

2016-08-01 14:0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역할수행게임(RPG) ‘퍼즐앤드래곤’이 전 세계 55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오는 7일 자정까지 오픈 되는 기념 던전을 클리어 하면 마법석과 타마도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을 클리어하면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과 마법석을 얻을 수 있다.

또 국내 버전 최초로 몬스터 상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잠재 타마도라의 판매 가격이 50% 할인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날부터 선보이는 스페셜 던전의 드래곤 챌린지2 ‘노 컨티뉴’ 던전은 총 5개의 던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노 컨티뉴로 클리어 하면 빛의 보옥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전설의 언덕, 항로, 산길, 숲, 눈 덮힌 협곡에서는 +에그의 획득 확률이 20배, 강림 던전에서는 +에그의 드롭률이 10배가 된다.

추가로 시련의 탑과 마왕의 성 등의 노멀 던전을 클리어시 획득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하고 코인으로 구입 가능한 코인 던전에 각 종 보너스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는 타마도라의 등장 확률이 게릴라로 2배가 되며, 이벤트 기간 중 강림 카니발(지옥급), 레어 캐릭터 대량 발생 던전의 드롭률이 1.5배, 금색의 석가산에서의 획득 코인이 1.5배가 된다.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는 자신 이외의 아군 스킬을 1턴 단축 시켜주는 기술을 가진 밀명의 천사 ‘이리아’와 망각의 사신 ‘그리잘’이 드물게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과 강화합성 대성공, 초대성공의 확률이 3배 상승하는 등 글로벌 다운로드 5500만 돌파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퍼즐앤드래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