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린이 신곡 ‘그대만의 것’ 자켓을 공개했다.
12일 오전 가수 린 소속사 Company919 측은 13일 0시 발표하는 싱글 ‘그대만의 것’ 자켓을 공개하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자켓 이미지는 린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싱글 앨범에 관련한 비주얼 작업에 열의를 보였다.
신곡 ‘그대만의 것’은 2011년 국내 알앤비-소울 장르의 실력자인 ‘소울맨(Soulman)’이 발표한 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피아노 반주만으로 담백하게 진행되는 원곡의 멜로디에 태양 ‘Baby I’m Sorry’, 아이유 ‘혼자 있는 방’ 등을 작업한 작곡가 전승우가 편곡에 참여해 어쿠스틱 기타와 따뜻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더해 2000년대 초반을 풍미했던 감각적인 알앤비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곡으로 원곡자인 ‘소울맨(Soulman)’은 피처링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연인과의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는 로맨틱하면서도 진심이 담겨있는 가사와 린(Lyn)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가 어우러져 잔잔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린(LYn)은 올 상반기에만 KBS 2TV ‘태양의 후예’ OST ‘With You’, tvN ‘디어 마이 프렌즈’ OST ‘바람에 머문다’를 발표, 명실상부한 OST ‘히로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OST와 자신의 앨범 작업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린(LYn)의 신곡 ‘그대만의 것’과 뮤직비디오는 13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