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구매대행 쇼핑몰은 해외 유명 브랜드와 종합몰의 일부 품목들을 자체 쇼핑몰에 등록해 판매하는 방식이어서 해당 쇼핑몰에서 판매하지 않는 해외 브랜드의 상품은 구매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리틀카우 셀프쇼핑 앱에서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 해외 어느 브랜드, 쇼핑몰의 상품이든 리틀카우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할 수 있다. 토리버치, 바나나리퍼블릭, DKNY와 같은 해외 인기 패션 브랜드 쇼핑몰 뿐만 아니라 아마존, 이베이, 라쿠텐과같은 해외 종합몰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도 구매 가능한 직구 방법이다.
또한 각 해외 사이트마다 회원가입을 할 필요가 없고, 배송 대행지나 해외 신용카드가 없어도 리틀카우 계정 로그인을 통해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리틀카우 셀프쇼핑앱 서비스는 기존의 리틀카우 구매대행 웹사이트보다 저렴한 앱 전용 특가로 운영된다. 셀프쇼핑은 운영상의 상품관리 비용이 절감되기 때문에 이로 인해 세이브 되는 비용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해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리틀카우 관계자는 "리틀카우 셀프쇼핑은 해외 구매대행을 어렵게 느끼는 초보자들도 계정 하나로 모바일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해외 직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 개발된 서비스다"라며 "기존 리틀카우 웹사이트에서 서비스되던 패션 위주의 상품 뿐만 아니라 리빙, 가전, 전자제품 등도 구매가 가능한 종합 직구 앱 서비스로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