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앱코, ‘앱코 해커 K650’ 기계식 키보드 출시

2016-06-08 07:45
  • 글자크기 설정

레인보우 액션 LED 더블 키캡 채택

‘앱코 해커 K650’ 기계식 키보드.[사진= 앱코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기계식 키보드 전문업체 (주)앱코는 레인보우 액션 LED 더블 키캡을 채택한 ‘앱코 해커(ABKO HACKER) K650’ 기계식 키보드 신제품 화이트 버전과 블랙 버전을 본격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엣지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K650 신제품은 PC방, 게이머, 멀티미디어 사용자, 문서입력 업무가 많은 사용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보급형 기계식 키보드다. 오테뮤 기계식 청축이 적용된 일반적인 104ㅣㅆ키 배열, 7가지의 화려한 LED 백라이트, 이중사출 키캡, 1000Hz 폴링레이트, 착탈식 팜레스트, 금도금 USB 단자, 관련업계 최고의 2년간 무상 AS를 채택했다.

특히 게이머에 특화된 LED 설정 키와 사용이 편리한 멀티미디어 단축 키를 제공한다. 1000Hz의 폴링레이트를 통해 1초에 1000번 PC와 키보드 사이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해 무한 키 동시입력을 지원하고, 빠른 움직임과 정밀함이 필요한 게임에 최적의 역량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평생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는 이중사출 키캡을 통해 발광되는 웨이브모드, 터치모드, 퍼짐효과모드, 액션모드, 숨쉬기모드, 커스텀모드, LED 기본모드 등 7가지의 화려한 액션 LED 모드 제공한다.

한편 앱코는 K650 신제품 출시와 관련, 오는 19일까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K650 화이트 버전과 블랙 버전을 4만95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