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오늘 (1일) 라디오 첫 생방송 라이브 출격

2016-06-01 09:46
  • 글자크기 설정

[자료=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매, 인기에 힘 입어 첫 라디오 방송에 나선다.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는 오늘 1일 오전 9시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늘 1일, 6월을 맞이하며 첫 라디오 방송에 나서는 어반자카파는 오전 9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하며 첫 라디오 방송을 진행한다. 어반자카파는 라디오에서 '널 사랑하지 않아', '그날에 우리'를 라이브로 선물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사할 계획이며 코너 '꽃다방 김마담'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어 오후 12시 방송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연속 출연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는 "미니앨범 발매 후 첫 라디오 출연이다. 노래 뿐 만 아니라 토크도 많은 준비를 했다"며 "많은 청취 바란다. 재미있는 방송이 될 것.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어반자카파가 현 소속사인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 발표하는 이번 미니앨범 '스틸(Still)'은 지극히 어반자카파다운 트랙들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세 명의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각각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컬러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기존에 앨범을 만들던 방식을 사용해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데뷔 8년차 새로운 둥지에서 새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조금씩 자신들만의 음악을 내어 보이기 위해 어느 때보다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6월 18,19일 이틀간 각각 오후 7시,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가 개최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