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어반자카파가 27일 신곡 ‘날 사랑하지 않아’로 뜨거운 관심을 끈 가운데 이들의 앨범을 응원하는 스타들도 화제다.
어반자카파는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날 사랑하지 않아’를 공개했다.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은 공개 직후 음원차트를 휩쓸며 놀라운 저력을 선사했다.
가수 임슬옹, 윤하, 수지, 배우 및 모델 이성경 등 인기 스타들은 어반자카파 멤버들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했다.
그들은 특히 축하와 함께 행복해보이는 미소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들었다.
배우 박기웅도 어반자카파 신곡 홍보에 나섰다. 사진 속 박기웅은 촬영에 앞서 헤어 메이크업 중이다.
27일 박기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분도 못자고 다시 현장가려고 준비중 (내동생 순일이 음악들으며…이건 뭐 어반자카파 완전 깡패네;;;내가 사용하는 음원사이트에서도 1위야! 정말정말정말 좋다. 널 사랑하지않아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스틸(Still)'은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 각각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컬러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방식을 사용해 앨범을 완성했다.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하게 고백하는 순간을 노래에 담은 곡으로 이런 상황에 놓이기까지의 힘듦, 그리고 이젠 슬픔조차 느껴지지 않는다는 아픈 현실을 담담한 목소리로 표현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