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에티켓을 너무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16-05-24 08:05
  • 글자크기 설정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에티켓을 너무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5월 24일 오늘의 운세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에티켓을 너무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실연이라는 것은 마음에 굉장히 큰 상처를 남기는 법이죠. 당신은 정말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아픔을 딛기 위해 인터넷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채팅도 해보고, 각종 동호회에 가입하여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가운데 좋은 사람을 소개 받게 됩니다. 동호회라는 것은 취향코드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이는 곳인 만큼 서로 통하는 상대를 만나는 것이 조금이나마 더 수월할 거예요.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에티켓을 너무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손동작 하나 말 한 마디에도 예절을 신경쓰다 보면 결국 무슨 말을 하고 무슨 행동을 해야 할지 전혀 모르게 되어서 뻣뻣하게 굳어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 그런 것들을 매끄럽게 넘길 만한 임기응변 능력이 있다면 좋겠지만 불행히도 그렇지 못할 것입니다. 다소 어려운 자리라면 처음부터 에티켓에 대해 잘 모른다고 미리 말해두어도 좋고, 도를 지나치지 않는 친절은 예의에 조금 어긋나더라도 나쁘게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는 사실도 아울러 기억해 두세요.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시험운이 아주 나쁜 날입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지각을 하거나 아예 보지도 못하는 일이 발생하거나 하는 식으로, 결과가 형편없습니다.
결시를 해버렸다면 결과가 최악인 것은 당연한 일이고, 지각은 페이스를 심각하게 흐트러트릴 것이지만 흔들려서는 안됩니다. 아예 포기하고 조용히 최선을 다하는 것도 어쩌면 방법 중에 하나일지도 모르지만, 그런 긴박한 상황에서의 시험도 경험이라는 생각으로 끝까지 차분하게 답안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수입보다 지출이 많습니다.
단 하루의 일이기 때문에 별것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오늘의 출혈이 예상보다도 많은 타격이었다는 것을 며칠 지나지 않아 알게 될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것은 아끼고 충동구매는 절대로 자제하세요. 오늘 쓴 만큼이 바로 되돌아오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이미 사 버린 물건은 좀처럼 환불하기가 어렵다는 사실도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생각하고 있는 것과 행동하고 있는 것이 서로 다른 기분. 머리와 가슴이 따로 노니 속물이 되어가는 것 같아 씁쓸합니다. 당장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남의 눈을 신경 쓰며 참기도 하고,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면서 상대방의 비위만 맞춰주고 있는 것 같아서 우울합니다. 하지만 분위기라는 것은 때로 중요한 것이니까요. 하루 정도 다른 사람에게 맞추어 준다고 해서 당신 전부가 바뀌어버리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그것은 힘든 경험이겠지만, 그렇게 고민할 만한 일도 아니니 오늘은 일찍 들어가서 푹 쉬고 싫은 일은 바로 잊어버리도록 하세요.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유비무환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다지 쓸 일은 없다고 생각하면서도 평소에 차곡차곡 준비해 두었던 것이 갑작스럽게 닥친 일에 굉장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일이 너무 갑작스럽게 닥쳐오기는 하지만, 당신은 조금 당황할지언정 미리 준비해 두었던 것으로 인해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리미리 준비해서 나쁠 것은 절대로 없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는 날이니, 앞으로도 미리 준비하는 것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몸 관리를 잘 하는 것은 평온한 일상생활의 기본이 되는 것. 무엇보다도 감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그저 감기일 뿐이라도 하찮게 봤다가는 큰 병 못지않게 고생하는 결말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열이나 기침이나 콧물은 정신을 집중하는 데 가없이 방해가 될 뿐이고 몸 상태가 좋지 않은 만큼 생활의 능률도 떨어지게 됩니다. 특히 오늘은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이니 방비를 단단히 하도록 하세요. 얇은 옷을 여러 겹 겹쳐 입어서 온도조절을 하거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몸이 편한 것은 누구나 바라는 일이지만 언제까지나 편안하게 뒹굴고만 있을 수는 없겠지요. 육체적으로 편안함만 찾으면 더욱 힘들어 집니다. 결국 당신의 일은 당신이 해야 하는 것이고 누군가가 대신해 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이야 편할지도 모르지만 나중에 산더미처럼 쌓인 일을 처리하려면 보통 고생으로는 어림도 없을 상황이 되어버릴지도 모릅니다.
조금만 더 부지런해져서 일이 밀리지 않도록 하세요.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여기저기서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은 말하지 않아도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당신의 직장에서도 그것은 예외가 아니어서, 이쪽은 괜찮겠지 하고 안심하고 있다가는 금방 정리해고 대상이 됩니다. 오늘 당신은 꽤나 위험한 상태이니 모쪼록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작은 실수가 바로 블랙리스트에 올라가는 계기를 만들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자중하고 조용히 하루를 보내며, 평생 다닐 수 없는 직장이라면 그만둔 후에 무엇을 할 것인지를 생각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누군가 당신을 시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보이지 않는 적의가 때로는 더 무서운 것이죠. 표면에 등장하지 않는 것은 굉장히 겁이 많아서 정면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지만, 정면에서 싸우는 것이 승산이 없다고 판단해서 끈질기게 뒷공작을 하는 경우에는 정말로 상대하기 골치 아프게 됩니다. 하지만 어떤 방해가 있더라도 꿋꿋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면 언젠가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게 될 것입니다.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불행을 두려워하지 말고 평소 하던 대로 하세요.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배탈이 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는 하지만 본래 위장이 약한 분들은 특히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과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은 절대 피하세요. 오늘은 배가 부르기 전에 먹는 것을 그만두는 것이 낫습니다.
소화불량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아무리 먹고 싶더라도 참는 것이 상책입니다.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일 수도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도 중요합니다.


[5월 2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혼자서 일하는 것보다는 같이 해 줄 사람이 있으면 더 좋은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만, 오늘은 동업 제의가 들어오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의하는 측에서 특별히 나쁜 마음이 있다기보다는 당신의 상태가 누군가와 동업하기에는 좋지 않거나 양측의 궁합이 최악에 가까울 정도로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날이 좋지 않아 본래 궁합이 잘 맞는 상대와도 동업을 하게 되면 바로 트러블이 생겨버리니 꼭 필요하다면 다른 날을 골라서 하도록 하세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5월 24일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