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동명 오해 로맨스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 7화가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7화에서는 옆집 남자 박도경(에릭 분)에게 의도치 않게 자신의 짝사랑을 밝히게 된 오해영(서현진 분)이 도경을 향한 특급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과 예쁜 오해영(전혜빈 분)이 결혼식 당일 도경을 떠나게 된 진짜 이유가 담긴다. 배우 연우진의 반가운 카메오 출연장면도 공개된다.
옆집남자 도경 향한 오해영표 특별선물 공개! 도경의 반응은?
예쁜 오해영, 도경 떠난 진짜 이유 밝혀진다! 금해영이 전한 메일 내용은?
배우 연우진, 카메오 출연으로 절친 서현진 지원사격! 어떤 역할?
오늘 방송되는 7화에서는 배우 연우진이 특별출연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연우진은 지난 2014년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을 통해 인연을 맺은 송현욱 감독과,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절친한 친구인 배우 서현진을 응원하기 위해 카메오로 나섰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촬영 사진에서는 서현진에게 젠틀한 미소로 다가가는 연우진과 이를 경계하며 한 발 물러나는 서현진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서현진과 연우진이 서로를 보면서 시종일관 웃음을 터뜨려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연우진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 훌륭한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또 오해영'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특별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방송은 23일 오후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