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통해 국민프로듀서의 손에서 태어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금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크리슬리스)로 정식 데뷔한다.
아이오아이는 금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Chrysalis'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Dream Girls'(드림걸스)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아이오아이의 타이틀곡 'Dream Girls'는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면 언젠가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세지가 담겨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Dream Girls'는 통통 튀는 Synth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듣는 내내 기분을 업 시켜주는 곡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나뉘어 팀으로서는 물론 멤버 개개인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데뷔앨범 'Chrysalis'는 타이틀곡 'Dream Girls'를 포함해 'I.O.I(Intro)', '똑똑똑', 'Doo Wap' 4곡의 신곡과 아이오아이 버전의 'Pick Me', 'Crush', '벚꽃이 지면' 3곡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된 미니앨범으로, 주요 앨범 작업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내고 결정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