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이수근, 이승기 대신 새 브레인 될까?

2016-05-04 08:44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이수근이 3일 공개된 ‘신서유기2’에서 깨알 같은 예능감과 듬직함, 그리고 신흥 브레인의 등장을 알리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이수근은 본인의 특장점인 상황극들과 더불어 분노의 디스랩을 선보였다. 강호동 안재현 팀과의 기상미션에서 패한 후 디스랩을 선보이며 기대 이상의 비트박스와 랩실력, 그리고 깨알 같은 라임으로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수근은 막내인 안재현이 많이 안 먹어서 음식이 남는다며 걱정했고, 모델 시절부터 체중 조절을 위해 입이 짧아 진 그에게 건강을 챙겨야 한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며 형으로서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신흥 브레인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이기도 했다. 점심을 위한 3초 식사 미션에서 이수근은 수많은 오답이 난무하는 가운데 순발력과 번뜩이는 재치들로 답을 맞추며, 이승기의 부재를 틈타 신서유기2의 새로운 퀴즈 강자로 등극했다.

시즌1에서 손오공으로 큰 웃음을 주었던 이수근은 시즌2를 통해서 삼장법사로 활약, 멤버들 사이에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고 동시에 살아난 입담으로 깨알 같은 웃음을 전하고 있다.

한편, tvN go ‘신서유기2’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TV판은 매주 금요일 밤 9시45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