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패밀리 페스티벌'서 폴로 특가전 '최대 70% 할인'

2016-05-04 00:04
  • 글자크기 설정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내부 전경[사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나흘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나들이 고객' 잡기에 나선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의 황금연휴 기간 동안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점은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여성의류·남성의류·아동복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난타 공연·가족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1층 이벤트장에서는 <폴로 패밀리 특가전>을 진행해 남성의류·여성의류·아동복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폴로 아동 니트 2만원, 폴로 남성 남방 4만1천원 등이다.

또 코치, 가이거, 말로 등 해외 패션 브랜드는 기존 할인가(20~30%)에서 10~20% 추가로 할인 판매한다.

연휴 기간 동안 가족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날 것을 예상해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5일 오후 3시와 5시에는 웨스트 특설 무대에서 '변신로봇 또봇 뮤지컬-미션게임'을 진행하고, 6일에서 8일까지는 '어린이 난타 공연 심쿵'도 선보인다. 6일 오후 2시, 4시에는 통기타 라이브 콘서트 '패밀리 감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김포점은 하늘정원, 1층 광장 등에서 페이스 페인팅, 키다리 삐에로, 캐릭터 퍼레이드 등 유아동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관계자는 "황금연휴 기간 동안 김포점을 쇼핑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도 '가족 나들이 명소'로 발돋움 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설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