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옥션과 G마켓,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과 하계 인턴을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CM(카테고리매니저)∙마케팅∙재무∙기술 등의 부문이며, 채용규모는 00명, 지원 대상은 신입사원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수준, 하계인턴은 4년제 대학 3∙4학년 휴∙재학생 대상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공개채용 소식을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접수를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신입 공채/ 하계 인턴 통합 채용 상담회’를 열어 회사 환경과 직무 소개 등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다음달 3일과 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양일간 서울 마포 홍익대학교 부근 및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지역에 ‘잡 카페(Job cafe)’를 열고 옥션, G마켓, G9 담당 직원이 참여해 자유롭게 지원 직무에 대한 Q&A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했다.
김수련 이베이코리아 인사 부문 상무는 “이베이코리아는 e커머스를 선도하는 글로벌기업인만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면서 차별화된 복지 혜택과 인재육성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역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채용으로 긍정적이고 열린 마인드의 유능한 인재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