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천호식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상품을 특별 선물세트로 구성해 실속 있게 판매하는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인기추천제품 8종을 한정판 고급 선물세트로 구성하고,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천호식품의 제품 중 평소 선물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로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천호식품은 가정의 달 행사로 전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기존 고객들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가정의 달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리수거용 가방을 무료 증정하고, 명인의 명품 반찬을 천호식품 고객 특별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5월에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천호식품의 건강식품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도 표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