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1박 2일’ 한효주의 마음속에 자리하고 있는 멤버들의 호감도 순위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김종민과 정준영 사이에서 갈등하는 듯한 한효주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두 사람 중 호감도 1위가 존재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봄의 여신 한효주와 제주도로 떠나는 봄맞이 수학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1박 2일’ 측은 23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한효주 호감도 순위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김종민은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이후 더욱 한효주에게 적극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잠자리 복불복에 앞서 팀 나누기로 진행된 ‘호감도 순위 정하기’에서 한효주 마음속 1위의 주인공을 놓고 정준영과 기싸움을 벌였다.
김종민은 한효주를 쓱 쳐다보더니 “얘 나 좋아하는 것 같아~”라며 왠지 모를 자신감으로 한효주를 당황하게 만드는가 하면, 한효주에게 팔을 툭툭 치는 장난을 걸며 “우리 썸 타고 있어~”라고 말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지난주 해변의 연인으로 떠올랐던 정준영-한효주 커플에 이어 풋풋하게 썸 타는 김종민-한효주의 모습이 펼쳐질 것”이라면서 “반대로 ‘나쁜 남자’로 변신해 한효주를 막(?) 대하는 김준호의 모습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본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