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오는 29일(금)까지 콜드플레이의 영국 현지 단독 공연에 한국 팬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독점으로 진행한다.
콜드플레이의 공연은 6월 18일(토)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지난 2월, 전 세계 1억 명 이상이 시청하는 지상 최대의 스포츠쇼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된 콜드플레이는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뮤지션임을 다시 한번 증명한 바 있는 있다.
이에 멜론은 6월 18일(토)에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콜드플레이 단독 공연을 맞아 콜드플레이가 직접 선정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멜론은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런던으로 직접 음악 팬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금)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에 이미 수 천명의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보컬 크리스 마틴(Chris Martin)과 기타리스트 죠니 버클랜드(Jonny Buckland), 베이시스트 가이 베리맨(Guy Berryman), 드러머 윌 챔피언(Will Champion)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 콜드플레이는 데뷔 앨범 ‘패러슈츠(Parachutes)’를 시작으로 모든 정규 앨범을 빌보드 차트 최상위권에 올려 놓은 슈퍼밴드. 영국뿐만 아니라 미국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면서,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총 8천만 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