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 코엑스몰이 고객들을 위한 봄맞이 알뜰 쇼핑 지원에 나선다.
코엑스몰은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열흘간 코엑스몰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1인당 총 22만4000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엑스몰 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이나 쿠폰 사용방법 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엑스몰 매장별 할인행사도 4월 한 달간 다채롭게 펼쳐진다. 바디제품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는 1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4일간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핸드크림, 바디미스트 등을 특가 상품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22일부터 3일간 메가박스 앞에서 ‘뷰티로드’를 열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패션잡화 편집숍 ‘카플리’는 이달 말까지 최대 60%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스페인 인디텍스 그룹의 SPA 브랜드 ‘자라’와 ‘자라홈’ 모두 21일까지 미드시즌세일에 돌입한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코엑스몰은 봄을 맞아 쇼핑에 나선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할인쿠폰의 제공 금액을 크게 늘렸다”며 “나들이 가기 좋은 4월, 고객들이 코엑스몰에서 할인쿠폰으로 알뜰 쇼핑도 즐기고, 다양하게 준비된 버스킹 공연과 행사를 통해 문화 충전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