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롯데리아 치킨버거' 달랑 '100원' 판매

2016-04-11 09:57
  • 글자크기 설정

-오픈마켓 입점 기념 '브랜드 페스티벌’ 실시

[사진=옥션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롯데리아 전 브랜드(롯데리아/엔제리너스/TGIF/크리스피크림도넛/나뚜루팝)의 오픈마켓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롯데리아 브랜드 페스티벌’을 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치킨버거(2900원)’는 단 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 ID당 1개씩 선착순 3만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 4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올킬 특가’ 코너를 열고 롯데리아 패밀리 브랜드 상품을 1개씩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6일에 준비한 올킬 상품으로는 ‘나뚜루팝 멀티플컵 아이스크림을’ 50% 할인한 가격 5000원에 판매한다. 23일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30일에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더블)세트’를 4000원에 판매하는 한편, 판매 10분전에 미리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알람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대거 준비했다. 롯데리아를 포함해 엔제리너스 ∙ 크리스피크림 ∙ 나뚜루팝 ∙ TGIF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금액권을 20% 할인한 가격 8000원에 판매하는 것 외에도 롯데리아 브랜드 인기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롯데리아’를 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후 확인 가능 하다.

옥션 임창열 e쿠폰팀장은 “국내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롯데리아의 공식 입점을 통해 옥션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외식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서비스 강화에 초점을 두고 앞으로도 여러 오프라인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