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올해도 고객과 함께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 진행

2016-04-03 10:45
  • 글자크기 설정

- 산림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진행

2015년 GS리테일과 산림조합중앙회가 진행한 나무 심기 행사에서 참가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GS리테일 제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GS리테일이 고객과 함께 자연에서 소통하며 산림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진다.

GS리테일은 오는 5일 식목일을 맞아 산림조합중앙회와 손잡고 고객과 함께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전에 추첨을 통해 결정된 GS수퍼마켓 고객과 함께 산림조합중앙회가 소유한 충북 제천의 회유림에서 식목일을 기념하는 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나무심기 행사에는 고객, GS리테일, 산림조합중앙회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묘목심기와 함께 산길 걷기, 산나물 식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산림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임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산림의 중요성을 함께 알리기 위해 산림조합중앙회와 지난 2010년에 MOU를 체결해 산채류 등을 공급받아 GS수퍼마켓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들과 함께 매년 숲과의 만남, 산나물 채취 체험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산림조합중앙회와 손잡고 매년 산림 관련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고객과의 자연스러운 소통 속에서 산림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고객과 자연과 함께하는 GS리테일이 되기 위함이다.

천인호 GS리테일 수퍼마켓 마케팅팀장은 “식목일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산림의 중요성을 느끼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산림조합중앙회와 나무심기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환경에 대해 생각할 수 기회를 마련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