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식품전문기업 오트리푸드빌리지(대표 한대현)가 품질이 뛰어난 견과류와 건과류를 담은 신제품 ‘오트리 위아더넛츠’를 출시한다. ‘오트리 위아더넛츠’는 9일 17시 40분 GS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소포장 견과류 제품 ‘오트리 위아더넛츠’는 견과류 어벤저스로 불리는 호두, 아몬드, 캐슈넛과 건과류인 크렌베리로만 내용물 구성했고 초코볼을 입힌 해바라기 씨로 전체적인 맛의 균형을 업그레이드 했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달콤하고 고소한 향, 조화로운 식감은 건강과 함께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오트리 위아더넛츠’는 소비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겉포장과 속포장에도 신경을 썼다. ‘견과류 패키지=정사각형’이라는 정형적인 디자인을 탈피해 세로바 형태의 패키지를 채택했고, 이지컷을 적용해 휴대성과 심미성을 극대화 했다. 산소 및 수분 차단율이 높은 알루미늄 증착 패키지는 제품유통 및 보관 시 안정적으로 신선한 품질을 유지시켜 준다.
오트리푸드빌리지 관계자는 “건강과 미용에 좋은 견과류는 매일 챙겨먹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세계 곳곳 유명 브랜드에서 생산한 품질 좋은 견과류와 건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최적의 밸런스로 구성한 ‘위아더넛츠’로 고객분들의 영양을 맛있게 채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