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제14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 과정 교육생 모집

2016-02-24 09:4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이노비즈협회]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이노비즈협회(사단법인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혁신형 중소기업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14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교육과정은 이노비즈기업 및 중소기업의 경영자 능력과 리더십을 배양하고, 인적네트워크를 통한 신사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08년에 이노비즈협회가 개설한 CEO 전문 교육과정이다.

다음달 29일부터 총 14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 과정은 매주 화요일 야간에 특강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강연 내용으로는 △경제전망(글로벌 경제금융전망과 기업대응방안-숙명여대 신세돈 교수) △기업문화(창조적 조직 문화- 송인혁 라이프스퀘어 대표) △산업트렌드(산업경제와 미래 트렌드-한양대 윤덕균 교수) △기업재무(경영의 맥을 짚는 기업재무관리-서울대 황이석 교수) △자연과학(창의적인 리더들의 뇌-카이스트 정재승 교수) △인문(우리 역사는 깊다-전우용 작가) △심리학(CEO의 심리-아주대 김경일 교수) △가치경영(가치관경영-IGM 정영학 교수) 등이며, 전 프로야구 양준혁 선수의 명사특강, 제주워크숍, 모닝포럼 참가와 문화공연 등이 진행된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기업 간 협력은 공감과 편안함에서 자연스럽게 일어난다”며 “교우기업 간 사업교류와 골프모임, 졸업여행, 교우기업 벤치마킹 연수 등 친목과 협업 기회 창출 등 실속 있는 교육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재, 식비, 제주워크숍을 포함한 수강비는 350만원이며,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는 50만원 할인된 300만원이다. 신청 및 세부 문의는 이노비즈협회 대외협력팀(031-628-9651), 참가신청은 홈페이지(innobiz.or.kr)를 통해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