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준, 올포원과 듀엣으로 '섬데이' 불러…22일 공개

2016-02-22 10:23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임세준이 올포원과 '섬데이'로 또 한 번 입 맞췄다.

22일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낮 12시 임세준이 미국 R&B 전설 올포원(All-4-One)의 '섬데이(Someday)'를 한국어 버전과 올포원과 함께 부른 영어 버전을 담아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임세준의 싱글 '섬데이(Someday)'를 위해 원곡자인 올포원의 리더 제이미 존스(Jamie Jones)는 지난해 11월 내한해 임세준과 녹음 및 음악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싱글 '섬데이(Someday)'는 임세준이 솔로로 부른 한국어 버전 '섬데이(Someday)'와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와 임세준이 듀엣으로 부른 영어 버전 '섬데이(Someday)'가 담겨있어 골라 듣는 재미와 올포원을 그리워하는 국내 팬들에게는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임세준과 올포원 제이미 존스가 듀엣으로 부른 영어 버전 '섬데이(Someday)'는 제이미 존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절제된 감성 표현으로 미국 알앤비 전설의 귀환을 알리기 충분했고, 여기에 임세준 특유의 부드러운 가성이 더하져 환성의 조화를 이루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임세준의 솔로 버전 '섬데이(Someday)'는 우리말로 가사를 번역해 가사의 감정을 백 퍼센트 표현, 소울풀한 감성 표현으로 임세준 만의 '섬데이(Someday)'를 탄생시켰다.

싱글 발매 전 임세준은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와 홍대에서 깜짝 버스킹을 열어 듀엣 버전의 '섬데이(Someday)'를 국내 팬들에게 선사, 버스킹 영상은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돼 두 사람의 듀엣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임세준과 제이미 존스는 지난 12월 '불후의 명곡'에도 동반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고, 신승훈의 '미소 속의 비친 그대'를 환상의 하모니로 열창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포원 '섬데이'를 발매하기 위해 리메이크 승인만 수개월의 기간이 소요됐다"며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올포원의 '섬데이'를 임세준이 함께 부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며 다시 한 번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이 곡이 사랑받을 수 있길 바라본다"고 밝혔다.

한편 임세준의 디지털 싱글 '섬데이(Someda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