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보컬유닛과 윤종신이 만났다…신선한 조합에 ‘케미’ 폭발

2016-02-12 00: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플레디스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세븐틴이 참여한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2월호 ‘Chocolate(초콜릿)’이 공개된다.

세븐틴의 보컬유닛 정한, 조슈아, 도겸, 승관, 우지는 월간 윤종신 2월호 ‘초콜릿’에 가창자로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는 등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세븐틴의 보컬유닛과 윤종신의 만남뿐만 아니라 깜짝 게스트까지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월호 뮤직비디오 스틸샷까지 공개하며 월간 2월호 ‘초콜릿’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의 보컬유닛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11일 밤 10시 선 공개될 예정이며, 음원은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12일 자정에 공개된다.

세븐틴이 참여한 월간 윤종신 2월호는 윤종신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랜만에 선보이는 달콤한 감성 발라드로, 좋아하는 그녀에게 ‘어필’하는 소년의 설렘 가득한 고백을 담았다.

세븐틴이 그 동안 보여준 소년스럽고 청량한 모습에 윤종신이 월간 윤종신 2월호 참여를 제안했으며, 세븐틴 보컬유닛은 윤종신이 원하는 느낌 그대로 풋풋하면서도 청량감 있는 소년의 감정을 잘 살려 달콤한 고백송을 만들어냈다.

월간 윤종신 2월호 ‘초콜릿’은 80년대 레트로풍의 사운드와 로맨틱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윤종신, 이근호가 작곡에 윤종신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3일과 14일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Like Seventeen-boys wish’ 앙코르콘서트를 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