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열풍 ing]현대산업개발, '비전 아이파크 평택' 585가구 분양

2016-02-12 07:03
  • 글자크기 설정

평택 첫 '아이파크' 브랜드…전가구 판상형∙4베이 구조

비전 아이파크 평택 투시도[이미지=현대산업개발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현대산업개발이 이달 중순경 평택시 비전동 용죽지구 A1-1블록에서 '비전 아이파크 평택' 585가구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1층~지상27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5㎡ 198가구 △84㎡A 231가구 △84㎡B 76가구 △103㎡ 80가구 등 중소형 아파트 위주로 지어진다. 전 가구가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이뤄졌다.
'비전 아이파크 평택'은 평택시 첫 '아이파크' 브랜드로, 평택 내에서도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두루 갖춘 최적의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북측으로 배다리저수지를 품은 24만여㎡(7만평) 규모의 배다리 생태공원이 마주하고 있고, 단지 서측과 남측으로 3개의 근리공원이 계획됐다. 여기에 용죽지구 서측으로 동부공원, 동측에는 현촌지구 근린공원까지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맞은편에 초∙중∙고 학교부지가 위치해 아이들이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또 평택고, 비전고 등 평택 명문학군뿐 아니라 비전동 학원가 등도 인접해 교육환경 역시 뛰어나다.

평택시청,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AK플라자 등 기존 평택 중심 시가지가 인접해 이용이 쉽다. 아울러 이마트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소사벌지구 중심상업지구 이용도 수월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다.

교통은 단지 인근 1번국도와 38번국도, 45번국도 등을 이용하면 광역교통망으로 진입이 쉽다. 차량 5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안성IC가 있고, 평택제천간고속도로 송탄IC도 진입이 수월하다. 송탄IC를 통해 평택봉담간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등의 이용도 용이하다.

이밖에 지하철 1호선 지제역과 평택역이 차량 10분 내 이용할 수 있다. 또 평택역 인근에 시외버스터미널도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특히 올해 수서~평택간 KTX 지제역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권 진입이 수월해짐에 따라 수도권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2-3번지(시대한우리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