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한성스타즈’의 리뉴얼을 기념해 앱 회원을 대상으로 ‘럭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한, 구정을 맞이해 ‘한성자동차 뉴 이어, 뉴 SUV 페스티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5월 론칭한 한성스타즈 앱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페이지를 개선하고 차량관련 정보를 추가했다. 메뉴마다 주요 콘텐츠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재정비했고, 평소에 고객들이 자주 질문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기능에 대한 정보위주로 정리한 ‘기능별 퀵 매뉴얼’ 콘텐츠가 추가 구성되어 앱 활용도를 높였다.
앱을 통해 시승한 고객 혜택 또한 다양하다. 해당 앱을 통해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드리는 사은품뿐만 아니라, 그중 50명을 추첨해 메르세데스-벤츠 여권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추가적으로 시승 인증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한 회원 중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5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AMG GT 캡 & 키링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어플리케이션에서 쌓은 포인트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포인트가 차감되는 형식으로 참여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1등 당첨자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인 어반 캐주얼 보스턴백이 제공되며 2등에게는 3월 VIP 영화초청 행사인 시네드 한성 초청권,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명함지갑 그리고 4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모포 쿠션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한성자동차는 2월 풍성한 구정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 2016 뉴 이어, 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응모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1등 메르세데스-벤츠 어번 캐주얼 보스턴 백, 2등 메르세데스-벤츠 무릎담요, 3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원숭이띠에 해당되는 고객이 2월 신규 계약 후 당월 내 구매 시, 차량모델에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내 뉴 GLC와 뉴GLE 차량 계약고객 및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타일 & 트래블 이큅먼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뉴 GLC, 뉴 GLE 출시를 기념해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초청시승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SUV 신모델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더불어 한성자동차 앱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