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父 가수 ‘임지훈’과 함께 라디오 ‘밤을 잊은 그대에게’ 일일DJ 낙점

2016-02-02 17:4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비투비의 임현식이 아버지와 함께 라디오 일일 DJ로 활약한다

임현식은 오는 9일 밤 10시부터 12,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KBS 해피FM ‘임지훈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수도권 106.1)’의 일일 DJ로 출연, DJ이자 아버지인 포크가수 임지훈과 함께 부자콤비로 활약에 나선다.

설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 날 방송에서는 임지훈과 임현식이 공동 DJ를 맡아 가족의 따뜻함과 함께 멋진 라이브 연주 등을 들려줄 예정. 처음부터 끝까지 아들과 함께 방송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는 임지훈은실수로현식아!’하고 반말이 나오면 어떡하죠?” 라고 걱정하면서도 명절에 어울리는 따뜻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는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임현식 역시 아버지와 공동 진행을 하는 건 처음이다. 떨리고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비투비 임현식은 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매력적인 음색과 풍부한 가창력을 겸비한 비투비의 감성보컬로 최근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천천향상에 팀을 대표해 출연하며 남다른 끼를 인정받고 있는 멤버. 특히 가수 선배이자 아버지인 임지훈의 재능을 그대로 물려받아 작사, 작곡은 물론 포크부터 댄스뮤직까지 경계를 허문 다양한 음악적 역량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한편 부자가 진행하는 설 특집임지훈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수도권 106.1, 10~12)’ 2 9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KBS 해피FM을 통해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