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온라인 액션 RPG ‘SD 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PvP 개편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건담 발바토스(제4형태)’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는 29일 업데이트 되는 8vs8 빅매치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화려한 진팔살기, 그리고 신규 추가되는 프리덤 건담, 저스티스 건담, 건담 발바토스(제4형태) 등 유닛 3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건담 발바토스는 건담 최신 인기 시리즈인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의 주인공 마카즈키 오거스가 이용하는 주력 기체로 검과 창 등 근접무기를 활용,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유닛이다.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는 건담인포(https://www.youtube.com/user/GundamInfo)를 통해 전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다.
임재청 반다이코리아 차장은 “PvP 개편을 오랫동안 기다려준 유저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며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도 감상하고, 신규 유닛 건담 발바토스를 가장 먼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D 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은 오는 29일 진정한 전투 쾌감을 경험할 수 있는 '8vs8 빅매치'를 전격 업데이트하는 등 꾸준히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게임 내 반영,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PVP 프로모션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