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속 홍설은 평범한 여대생이지만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독자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홍설 역을 맡은 김고은 역시 무난하고 수수한 듯 보이지만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선보여 김고은의 패션을 분석하는 다량의 블로그 게시물은 물론 연관 검색어에 ‘김고은 패션’ ‘치인트 김고은 패션’ ‘김고은 옷’이 등록되는 등 여성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고은은 흰 셔츠에 검은 목폴라를 레이어드 하거나, 카멜 코드에 데님셔츠, 니트를 믹스매치 해 20-30대 여성들이 흔히 즐겨 입는 기본 아이템으로, 청멜빵바지에 깔끔한 흰셔츠로 엣지있게 스타일을 살렸다. 버건디나 그레이 목도리, 모던한 사첼 백, 스트랩 시계 등 포인트 아이템들을 적절히 활용하기도 한다.
이처럼 패션에 민감한 대학생들이 따라 입기 쉬우면서도 개성과 센스를 드러낼 수 있는 코디들이 많아 방송이 끝나자마자 어느 브랜드의 옷인지 포털 사이트에 올라오는 현상은 김고은이 방송 초반부터 연기력뿐만 아니라 홍설의 모든 것으로 팬들을 사로잡았음을 증명했다.
이처럼 김고은은 패션스타일, 헤어 메이크업 등 뷰티의 모든 면에 새로운 트렌드의 선두주자로 나서면서 ‘홍설 트렌드’ 바람을 일으켜 앞으로 보여줄 많은 패션 뷰티 스타일을 기대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