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젠, ‘세포치료’ 신규사업 본격화

2016-01-15 11: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하나금융투자는 에이티젠에 대해 14일 “엔케이맥스의 설립은 NK면역세포 활성도의 ‘진단’을 넘어 ‘세포 치료’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정기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에이티젠은 엔케이맥스 설립에 23억원을 투입해 지분 42.9% 취득했다고 12월29일 공시했는데 이는 NK면역세포 활성화 치료 방법 개발을 위한 신규사업 진출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에이티젠은 신규사업 확장과 더불어 글로벌 상용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연구원은 “2016년 에이티젠의 글로벌 NK Vue Kit 관련 매출액은 30억원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 캐나다에서 보험 등재 허가 가시화 △ 미국 전립선암용 동반진단 도구로 활용 △ Cynvenio 사(社)에 NK Vue Kit 공급 등을 통해 2016년 상·하반기에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할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그는 “2016년은 NK Vue Kit의 상용화 원년으로 2016년 매출액 135억원, 2017년 299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신규사업을 본격화하는 에이티젠을 눈여겨 보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고,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됐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15일 핫종목
- 에이티젠, 한국카본, KH바텍, 보령제약, LG생활건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