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여름에 즐겼던 따뜻한 휴가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윈터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주경제 진순현 기자=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루프탑, 가든에 야외 온수풀을 운영,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바캉스 패키지’를 오는 3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윈터 바캉스 패키지’는 유럽 최고의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루프탑에 위치한 스카이피니티 풀, 야자수로 둘러싸여 겨울에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감상하며 실내, 실외 수영장을 자유로이 오갈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따뜻한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사계절 온수풀, 야외에 마련된 핀란드식 사우나, 자쿠지 스파풀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조식은 뷔페, 한식당은 물론 느긋하게 조식을 즐기려는 분들을 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지중해식 브런치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켄싱턴 제주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민트 핫초코 2잔을 제공하며, 윈터 바캉스 패키지 이달 이용 고객에 한해 새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줄 ‘로맨틱 페인팅 파티’를 제공한다.
로맨틱 페인팅 파티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마시며 큐레이터와 함께 그림을 그리는 고품격 힐링 프로그램으로 여유로운 휴식과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한 신년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문의 및 예약은 1855-0202(
www.kensingto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