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울, 쿠킹 라이브 이벤트 결합된 웨딩쇼 선봬

2015-11-17 06: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리츠칼튼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리츠칼튼 서울이 오는 24일 2016년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유어 드림 웨딩(Experience your dream wedding)’을 진행한다.

이번 웨딩쇼는 리츠칼튼 브랜드에서 중시하는 고객 경험의 가치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특히 웨딩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인 음식과 웨딩 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리츠칼튼 서울 총주방장 라채일 셰프와 무한도전 뉴욕편 출연으로 유명한 양지훈 셰프가 함께하는 쿠킹쇼 및 웨딩 드레스 브랜드 보나&킴벨로(BONNA&kimvelo)에서 직접 제작한 2016년 트렌드 드레스를 선보이는 시간을 갖는다.

리츠칼튼 서울은 피로연 메뉴의 다양화를 위해 양식뿐만 아니라 일식, 중식 등을 구성한 스페셜 코스 메뉴를 준비하고 행사 당일 참석한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셜 코스는 일식 전채, 천년 불도장, 리소토, 로시니 스테이크, 디저트, 커피 또는 차의 6가지 메뉴로 구성돼있다.

이중 라채일 셰프와 양지훈 셰프는 로시니 스테이크와 리소토를 무대에서 직접 조리하는 쿠킹쇼를 진행한다.

리츠칼튼 서울 웨딩 세일즈팀의 최윤정 팀장은 “고객들이 리츠칼튼 서울을 웨딩 장소로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음식에 대한 높은 만족도 때문”이라며 “이번 웨딩쇼를 통해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최고의 셰프가 요리한 음식이 고객에게 대접될 때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쇼는 예식을 앞둔 예비 부부 50커플을 초청해 진행 예정이며 웨딩쇼 직후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케이크, 와인, 휘장장식 등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시간을 갖는다. 02-3451-823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