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호반건설이 전라남도 순천시 오천지구 B1블록(전남 순천시 오천동 951)에 짓는 ‘순천 오천지구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를 11월 중 분양한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로 5년간 거주 후 분양전환이 가능하며, 임대 기간 동안에 취득세와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금 부담이 없다. 또 분양 전환 후 양도세, 비과세 혜택도 있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동천강변과 순천만 국가정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저류지 공원(예정)이 들어설 예정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남산초등학교와 남산중학교, 순천고등학교 등이 가까이 있는 데다, 하나로마트와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구축돼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KTX 순천역과 순천 IC, 동순천 IC등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도 갖추고 있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 가구가 배치되며, 김치 냉장고장과 대형 안방 드레스 룸, 붙박이장(자녀 방) 등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북카페와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의 모델하우스는 순천시 덕암동 146-27번지(이마트 옆)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17년 12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