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거래 사기피해 증가.. 믿을 수 있는 중고차전액할부 'AS조은카' 주목

2015-11-03 14:2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장기적인 경기 불황으로 인해 새차보다 중고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중고차 허위매물이나 높은 이율의 중고차할부, 차량 결함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기피해 정보공유 사이트 더치트에 따르면 중고차 거래 사기피해사례 등록 건수가 2012년에는 704건, 2013년에는 834건, 2014년에는 1061건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중고차 거래 시 이러한 사기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저렴한 매물은 의심하고 차량 연식이나 성능 점검표, 주행거리 및 관리 상태 등이 정확히 기록되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또한 개인 간 거래보다는 정직한 중고차 사이트, 믿을 만한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를 찾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인터넷에 올라오는 매물들 중 7~80% 이상이 미끼매물이거나 허위매물이다”라면서 “일반소비자들은 실제로 존재하는 매물인지 허위매물인지 구분하기 어려운 만큼 믿을 수 있는 업체와의 꼼꼼한 상담을 통해 중고차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AS조은카는 침수차, 전손차, 렌터카 100% 고지하며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사이트로 평가 받는 곳으로, 인천/부천/수원/안산/시흥/용인에 법인지사를 운영한다. 또 전국의 중고차(안산중고차, 인천중고차, 시흥중고차, 대구중고차, 구미중고차, 원주중고차, 의정부중고차, 수원중고차, 부천중고차, 서울중고차, 부산중고차, 울산중고차, 천안중고차, 대전중고차, 목포중고차, 전주중고차, 청주중고차, 용인중고차, 순천중고차, 김해중고차, 포항중고차)를 매입/판매한다.

자체적으로 최저금리의 중고차 할부 시스템을 도입하고 저신용자 전액할부도 지원해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내차팔기 최고가 매입 시스템을 마련하여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차량 수배 요청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도 장점이다.

중고시세표를 바탕으로 100만원 중고차, 500만원 중고차, 1000만원 중고차, 2000만원 중고차, 3000만원 중고차 등 가격대별로 개개인에 적합한 중고차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네티즌 커뮤니티 선정업체로도 선정된 바 있는 AS조은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sjoeunc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