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할로윈데이, 고민할 필요 없이 제이제이 마호니스로 가자!

2015-10-31 11:24
  • 글자크기 설정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 이색 할로윈 테마 파티 개최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오늘은 할로윈 데이다.

오늘은 할로윈데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원숭이 콘셉트의 이색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파티 러버를 위한 이색 할로윈 테마 파티를 개최한다.

국내 최초로 할로윈 파티를 선보이며 파티 문화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펭귄, 얼룩말, 토끼, 고양이 등 다양한 동물캐릭터를 접목시킨 동물원 콘셉트의 파티를 개최해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올해로 28번째 할로윈을 맞아  원숭이 콘셉트의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정글 속의 아이콘이라 불리우는 원숭이는 재치와 애교가 넘치는 동물로 2016년 원숭이의 해를 기대하며, 제이제이 할로윈파티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할로윈 의상으로 옷을 갈아입은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직원과 함께 파티장으로 들어서면 할로윈 데이의 밤을 밝히는 잭오랜턴과 단풍나무, 올빼미, 강렬한 레드 색상의 소품은 이색적인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티홀 곳곳에 숨어있는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를 찾아보는 것도 파티를 즐기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파티홀에서 펼쳐지는 초청 DJ와 새롭게 선보이는 제이제이 하우스 밴드 ‘앙코르 (ENCORE)’의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 할로윈 데이의 하이라이트인 베스트 코스튬 콘테스트는 파티의 고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미쳐 변신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마련한 할로윈 메이크업 부스에서 메이크 오버를 시도해보자.

이 외에도 행운권 추첨, 환영음료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할로윈 파티는 10월 23일과 24일, 10월30일과 31일 4일간 이용가능하며,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할로윈 파티의 입장료는 세금 포함 23일과 24일에 3만원, 30일과 31일에는 5만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할로윈 나잇 아웃’ 패키지를 이용하면, 걱정없이 밤새 이어지는 할로윈 파티를 만끽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할로윈 파티 입장 및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제공하는 칵테일, 맥주와 교환가능한 제이제이 드링크 쿠폰 2매, 24시간 체육관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와이파이의 혜택이 제공된다.

할로윈 나잇 아웃 패키지는 10월 22일부터 24일, 29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이용가능하며, 2인 기준 25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02-799-88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