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공 부산본부, 부산권 산업단지 한마음축제 개최

2015-10-15 15:4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이정환)는 기업인과 근로자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제5회 부산권 산업단지 한마음축제”를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녹산국가산업단지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누림, 치유! 공감!”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산업단지 기업인들이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2일간 진행되며, 나른한 점심시간과 퇴근 후 저녁시간을 활용하여 산업단지에 문화의 향기를 꽃 피우기 위해 만들어진 행사이다.

이번 축제의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기업의 생산제품 홍보와 이미지 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녹산산업대로에 광명잉크(주) 등 13개사가 참여하여 운영하는 『기업 홍보의 거리』, 20일~21일 19시부터는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에서 문화공연을 접하기 힘든 근로자들을 위하여 가수 장혜진, 밴드 자전거 탄 풍경을 초청하는 '문화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20일 문화콘서트에는 부산시 강서구 노기태구청장, (사)녹산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이남규회장, 한국산업단지공단 부산지역본부 이정환본부장이 참석해 향후 산업단지의 문화시책에 대해서 근로자들과 함께 이야기하는 토크타임을 가질 계획이다.

이정환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기업인과 근로자들이 문화생활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한마음축제가 녹산국가산업단지의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고, 기업인들과 근로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문화콘서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근로자는 축제사무국(070-4759-9105) 또는 산단공 부산지역본부(070-8895-7834)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