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오늘 불필요한 언쟁을 벌이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2015-10-14 08:03
  • 글자크기 설정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오늘 불필요한 언쟁을 벌이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미지 확대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10월 14일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10월 14일 오늘의 운세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오늘 불필요한 언쟁을 벌이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오늘 하루는 어떤 일을 맡든지간에 척척 잘 해 낼 수 있을것 같은 기분이 들겠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평소 하고 싶었던 일들을 이것저것 시작하겠군요. 하지만 그 의욕만점의 기분으로 시작한 일이 결국에는 당신의 발을 붙잡아서 당신을 괴롭히게 됩니다. 하고자 하는 당신의 의욕은 충분하나 주위의 여러가지 조건이 그러한 당신의 의욕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가령 밀린 공부를 하고 싶은 당신이지만 이웃집의 이사때문에 주위가 소란해서 집중을 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듯이 말입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아무리 좋은 날씨가 당신을 밖으로 유혹해 내어도 오늘은 그 유혹을 단호하게 뿌리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당신이 외출을 해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히려 쓸데없는 지출을 하게 되어서 지갑이 가벼워진다거나, 가벼운 사고 때문에 일주일 내내 신경써야 할 일이 생기는 등의 골치 아픈 일들만 생기게 됩니다. 다소 답답한 마음이 들더라도 오늘 하루는 집안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오늘 당신은 평소보다 매우 예민한 상태여서 주위의 사람들과 불필요한 언쟁을 벌이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평소에는 아무렇지도 않게 웃어 넘길 수 있었던 농담도 오늘의 당신에게는 더없이 짜증나게 들릴것입니다. 삐죽해진 당신의 심성이 괜히 잘못 없는 사람에게 화풀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일로 인해서 당신의 평판이 깎이고 앞으로의 인간 관계에 있어서 큰 장애물이 될 위험이 있으니 오늘은 가급적이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평소 당신의 물건에 눈독을 들이던 사람이 당신이 잠깐 한 눈을 판 사이에 그 물건을 가져가거나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일이 일어난 이후에 후회하기 보다는 아예 그러한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평소 당신이 각별히 아끼는 물건이 있다면 오늘은 그 물건을 집에 두고 외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꼭 휴대해야하는 물건이라면 파손이나 도난의 위험이 큰 날이니만큼 그 물건을 당신에게서 떨어뜨려 놓지 않는 등의 평소보다 훨씬 더 큰 주의가 필요합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당신의 능력을 훌쩍 뛰어 넘는 일이 주어졌다고 해서 좌절하거나 절망하지 마세요. 불가능이란 없다는 신념으로 당신이 가진 재능과 실력을 모두 쏟아붓는다면 그 일은 분명 잘 해결될 것입니다. 또한 그 어려운 문제를 풀어나가는 동안 알게 모르게 당신의 실력은 어느새 훌쩍 자라 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쉽고 재미있는 일만을 해서는 실력이 늘지 않습니다. 주어진 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서 실력 향상의 발판으로 삼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항상 옳다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자신의 감정을 삭이면서 인내하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주위 사람의 실수로 일이 크게 어긋났다고 해서 그 사람을 크게 질책하고 나무라기만 해서는 안됩니다. 따끔한 말로 주의를 주되 계속해서 꾸짖기보다는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 잘못을 덮어두도록 하세요. 당신이 끝없이 화내기만 한다면 모두 당신의 그런 모습에 겁을 먹고 불안해하다가 일을 더더욱 그르칠 수 있습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어떠한 결정을 내릴때 너무 자신 스스로만을 위했다가는 제 꾀에 제가 넘어가는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당신은 당신 나름대로 열심히 머리를 굴려서 최대한 남들 몰래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일을 이끌어가려 하겠지만 주위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만큼 만만하지 않습니다. 겉으로는 모른척 하고 있어도 속으로는 당신의 이기적인 행동을 못마땅하게 여기며 당신을 향한 불신의 생각을 키워갈 것입니다. 세상은 당신 혼자서 살아가는 것이 아니니만큼 모두를 위한 방향으로 일을 진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이런저런 이유로 하나 둘 미뤄왔던 일들이 쌓여서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 그 일들에 대한 당신의 걱정은 말끔하게 풀릴 수 있습니다. 갑자기 생긴 집안일 때문에, 또는 몸이 좋지 않아서 잠시 미뤄두었던 일들이 당신이 신경쓰지 않는 사이에 저절로 술술 풀려나갑니다. 마감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일이 취소되고 하기 싫어서 몸부림 쳤던 일을 대신 해 줄 사람이 나타나는 등 여기저기에서 구세주들이 나타나서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뭔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그 계획을 처음부터 차근차근 재확인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완벽해 보이는 계획이라 하더라도회계적인 오류를 한두가지 안고 있기때문에 점검 없이 계획을 실행했다가는 크고 작은 금전적 손실이 예상됩니다. 일단 일을 시작한 후에는 오류를 수정하기 힘들고 더욱이 일단 발생한 손실을 만회할 기회도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니 그러한 손해를 입기 전에 다시 한번 계획을 꼼꼼이 훑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주위에서 아무리 비전이 밝다고 외쳐대는 사업 아이템일지라도 철저한 준비가 없다면 결코 성공할 수 없는 법입니다. 더욱이 창업 초보자인 당신에게 있어서 철저한 준비와 치밀한 사전 계획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사실입니다. 막연한 자신감과 자본만을 믿고 무작정 사업에 뛰어들었다가는 계속되는 사업부진에 골머리를 썩게 될지도 모릅니다. 일단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한 철저한 사업 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만약 조사 과정에서 금전적 투자가 필요하다면 과감하게 투자할 필요가 있습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당신에게는 '고작 10분'에 불과한 짧은 시간이라도 상대방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시간입니다. 만약 '조금쯤 늦어도 괜찮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을 갖고 있다면 그러한 생각은 당장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상대방은 시간 약속을 지키지 않는 당신을 책임감 없고 불성실한 사람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약속 시간에 맞출 자신이 없다면 상대방에게 미리 연락해서 양해를 구하는 것도 좋겠지만 이런일 역시 너무 자주 있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10월 14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문제가 될만한 일은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초기에 확실히 해결해 놓지 않으면 안됩니다. 커다란 산불도 그 시작은 작은 불씨였다는 것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별로 대수롭지 않게 여겨서 방치해 두었던 사소한 문제들이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눈덩이처럼 커져서 당신을 옥죄어 오게 됩니다.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미루어 두었던 일이 있다면 오늘 당장 말끔하게 해결해서 문제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처음부터 예방하도록 하세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