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최근 피부의 겉뿐 아니라 피부 속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안으로 꼽히는 천연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티트리 오일 100% 원액으로 이루어진 캐나다 홀리스타 티트리 오일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홀리스타코리아(대표 성낙주)는 티트리잎 오일 100%를 함유한 홀리스타 티트리 오일, 티트리 스프레이 화장품을 론칭했다. 홀리스타의 티트리 제품은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Factors Group의 홀리스타 브랜드가 만들어 이목을 이끌고 있다.
이번 론칭을 통해 새롭게 소개하는 제품은 캐나다 프리미엄 티트리 오일 원액 100%와 티트리 오일 원액 1.5%를 함유한 티트리 스프레이다.
티트리 스프레이는 30ml, 60ml로 출시됐으며 간편히 뿌릴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이다. 피부고민이 있는 부위와 땀나는 부위 등 각종 부위에 사용하면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제공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홀리스타코리아 성낙주 대표는 “100% 캐나다 직수입 상품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홀리스타 티트리 오일, 스프레이는 말썽피부를 진정시키고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종합 피부솔루션 제품”이라며 “순도 100%의 캐나다 프리미엄 홀리스타 티트리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홀리스타코리아는 청결하고 건강한 두피관리에 효과적인 무향, 저자극성의 샴푸, 컨디셔너 두피라인 제품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비타민 E크림을 추가로 론칭할 예정이다.
홀리스타 티트리 오일과 티트리 스프레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홀리스타코리아 홈페이지(www.holistakorea.co.kr)와 공식쇼핑몰(www.holista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