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지만 맛있네~에버랜드, 할로윈 맞이 특선메뉴 선봬

2015-10-12 08:34
  • 글자크기 설정

에버랜드, 드라큘라 백작의 떠먹는 피자, 눈알에이드, 손가락핫도그 등 할로윈 특선 메뉴 25종 출시

[사진=에버랜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할로윈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볼 거리, 즐길 거리에 이어 '할로윈'과 어울리는 특선 메뉴와 신상품을 선보였다.

할로윈 축제 기간 300여 종의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는 에버랜드는 올 가을 할로윈 특선 메뉴 25종을 새롭게 개발했다.

먼저 올해 할로윈 축제의 대표 메뉴는 알프스쿠체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드라큘라 백작의 떠먹는 피자'다.

메뉴 이름에서 풍기듯 피자 중앙에는 놓여져 있는 드라큘라 관 모양의 빵이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일반 피자와 달리 스푼으로 피자를 떠먹는 방식도 이색적이다.

또 해골 모양의 노란 지단이 올라가 있는 '할로윈 쿵파오 치킨&볶음밥'과 드라큘라가 싫어하는 마늘을 주 재료로 요리한 '갈릭가츠' 등도 빼 놓을 수 없는 할로윈 별미다.

'붉은악마 머핀', '꼬마유령 스프', '눈알에이드', '손가락 핫도그' 등도 할로윈 축제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스낵 메뉴로 인기다.

이 외에도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를 맞아 홀랜드 빌리지에 만두 전문코너를 새롭게 오픈해 지짐만두, 부추새우 찐만두, 튀김만두, 버터구이왕만두 등 수제 만두 4종을 판매한다.

'할로윈'을 테마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캐릭터 상품 123종도 새롭게 출시돼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호박 고깔모자, 해골망토, 요정망토 등은 물론, 할로윈 패션을 완성시켜줄 호박모자 뽀글헤어밴드 및 헤어핀, 해골마스크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마련해 제대로 된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식칼지퍼 키홀더, 마녀 볼펜, 눈알 반지, 할로윈 양말 등 무섭거나 귀여운 신상품들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한편 이 달 말까지 3명 이상이 함께 에버랜드를 방문한다면 '삼삼오오 패키지'를 통해 정상가보다 최대 30%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고, 불꽃쇼, 3D 맵핑쇼, 퍼레이드 등 다양한 야간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오후 5시 이후 야간 2인 이용권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받을 수 있다.

삼삼오오 패키지와 야간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에버랜드 공식 SNS에 게시된 할인 정보 이미지를 공유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단 삼삼오오 패키지는 토요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할로윈 축제 특선 메뉴 및 신상품 판매 장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