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에어아시아 그룹은 에어아시아 엑스 인천~쿠알라룸푸르 노선과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인천~방콕 노선의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이달 12일 오전 1시부터 18일까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매일 1회에서 2회로 증편되는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인천~방콕 노선의 오후 항공편에 해당된다. 직항 노선인 인천~방콕 편도 특가 항공권은 8만9000원, 인천~쿠알라룸푸르 편도 항공권은 9만9000원부터 판매되며 편도 기준이며 모든 제세금이 포함된 금액이다.
곽호철 에어아시아 그룹 한국지역 대표는 “에어아시아의 가을맞이 프로모션 항공권으로 식도락의 즐거움과 단순한 명소 관광뿐만 아닌 페스티벌 관람도 즐기는, 나를 위한 가벼운 가을 힐링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항공권의 여행 기간 중 말레이시아에서는 그랑 프리 월드 챔피언십의 하나인 MOTO GP 2015 모터사이클 레이스가 열리고, 중국인 남자와 말레이시아 여자가 결혼해 일군 바바뇨냐 음식 문화 및 말레이 전통 음식들이 소개되는 푸드 페스티벌이 열린다.
또 태국에서는 ‘러이끄라통’(Loi Krathong)이라는 대표적인 명절 축제인 등불축제가 태국 전역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