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멜로디데이, "아빠, 삼촌 응원으로 더욱 열심히 할게요"

2015-10-07 13:07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The 3rd Single Album [SPEED UP]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예인, 유민, 차희, 여은.[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유민이 삼촌 장동건에 대해, 예인은 아버지인 성우 안지환에 대해 입을 열었다.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는 7일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을 발표하고 첫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자리에서 예인은 "성우 안지환의 딸 멜로디데이 예인이 아니라 멜로디데이 예인의 아빠 성우 안지환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예인은 "항상 아버지가 열심히 하면 성공하는 것이고 열심히 하지않으면 묻힌다고 말씀하신다. 열심히 하지 않으면 무섭게 혼내셔서 아버지를 생각하면 열심히 하지 않을 수가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예인은 "우리 아버지는 항상 롤모델로 삼는 첫 번째 분이다. 내 꿈이 어릴 때부터 가수였는데 어릴 때부터 아버지가 내게는 큰 분이시기 때문에 부담스럽기는 했다. 내가 못하면 아빠 이름에 누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걸그룹 멜로디데이 예인이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The 3rd Single Album [SPEED UP]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유민은 삼촌 장동건의 응원이 있었는지 묻는 질문에 "항상 응원은 해주신다. 내가 처음 멜로디데이에 합류하고 나서 '러브미'로 활동할 때 삼촌 덕분에 내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고 멜로디데이도 많은 분들이 알아주신 것에 대해 너무 감사드린다"고 했다.

유민은 이어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우리가 열심히 하고 잘 돼서 같이 작업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며 "'러브미' 활동 때 시간이 안 맞아서 못 만났는데 이번에는 시간을 맞춰서 만나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걸그룹 멜로디데이 유민이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The 3rd Single Album [SPEED UP]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멜로디데이는 2014년 데뷔 이후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쌓아온 그룹이다.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리더 여은이 고추아가씨로 출연해 9대 가왕으로 깜짝 등극, 오랜 연습생 생활로 다져온 비교할 수 없는 실력을 또 한 번 입증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왔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오는 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히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