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박서준 "뜻밖의 행운을 잡는 때"…10월 2일 내 운세는?

2015-10-02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박서준이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과거 뚱뚱하고 못생겼다가 어른이 되어 모든 것이 완벽해진 지성준 역으로 출연하며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1988년 12월 16일생인 박서준은 용띠에 속한다.
10월 2일 박서준의 운세는 "조상의 음덕이 후손에게 비치는 날이니 행하는 일마다 도움을 줄 것이다" "영화나 운동경기 등을 관람하다가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뜻밖의 행운을 잡는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판단이 빨라야하는 날. 예스 노를 명확하게 판단해야한다. 판단즉시 실천요망"
84년생 - 아름다운 인연이 주위에 맴도니 눈을 크게 뜨고 찾아 보라. 좋은 인연이 생기는 때.
72년생 - 무슨 일이든지 먼저 시작하거나 일찍 출행하면 행운이 따르는 운세.
60년생 - 지성이면 감천이다. 부부나 형제가 서로 희생을 감수하면 하늘이 돕는다.
48년생 - 음양과 상하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때니 아랫사람과 머리를 맞대볼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비만체질인 사람들이 주의해야하는 날.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안정을 취해야한다. 약속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 - 7시에 잡으면 길하다"
85년생 - 궁하면 통하는 법이니 실망하지 말고 계속 노력하라.
73년생 - 공들여 쌓은 탑이 곧 완성되는 운세니 차분한 마음으로 마무리를 잘해야 될 때.
61년생 - 그 동안의 의리와 희생이 꽃을 피우는 때. 주위의 찬사와 협조를 동시에 받는다.
49년생 - 늙은 사람의 최대 장점은 경륜과 지혜이다. 자신의 경험을 최대한 살릴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앞집 처녀 믿다가 장가 못 가는 것처럼 혼자 생각으로 일을 미루거나 다른 사람을 의지하려다가 계획이 어긋나거나 실패하는 운세니 직접 발벗고 적극적으로 뛰어라"
86년생 - 괜한 헛소문에 신경 쓰지 말고 처음 먹었던 마음을 유지하여 나아가라.
74년생 - 궁하면 통한다더니 그 동안 쏟은 노력의 대가로 어려운 일이 해결되는 운세.
62년생 - 맺고 끊음이 분명하지 못해 매사가 지연되거나 손해보는 때이니 확실히 결심할 것.
50년생 - 투자를 위한 지출은 괜찮은 때이나 동업이나 금전대출은 삼가는 것이 좋은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그간의 흥미거리가 사라졌으니 새로운 취미를 찾아나서자. 너무 멀리서 찾을 필요는 없다"
87년생 - 실천이나 행동보다 마음이 앞서가 실수하기 쉬운 때니 조심할 것.
75년생 - 계획을 아무리 잘 세워도 진행 중에 차질이 생기는 법. 차근차근 실행에 옮길 것.
63년생 -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냉정한 눈으로 사람을 보고 냉정한 마음으로 판단하라.
51년생 - 지나친 계획보다는 실질적인 이익에 더 신경 쓰는 것이 나은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조상의 음덕이 후손에게 비치는 날이니 행하는 일마다 도움을 줄 것이다"
88년생 - 영화나 운동경기 등을 관람하다가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뜻밖의 행운을 잡는 때.
76년생 - 직장이나 가정에서 모처럼 뜻이 합해지는 운세로 해묵은 갈등이 사라지는 운세.
64년생 - 새로운 생각이 떠오르면 지체하지 말고 실행에 옮기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52년생 - 나보다는 남을 위해 일을 하면 더욱더 결과가 좋고 행운이 따르는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아직 일이 이루어질 때가 아니다. 서두르면 오히려 손해보기 쉽다. 나아가려고 마음을 먹어보지만 방해를 받을까 염려하고 스스로의 역량부족 때문에 제자리에서 맴돌 뿐"
89년생 - 매사가 막히고 답답하나 조만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77년생 - 자질구레한 일들로 짜증난다. 대범하게 행동할 때
65년생 - 미련을 버려라. 한번 흘러간 물은 돌아오지 않는다.
53년생 - 작은 일로 오해의 불씨를 만들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큰 욕심내지 않고 기존의 것을 지켜나간다는 생각이 좋다. 이성운은 좋은 편이다"
90년생 - 구설시비가 따라 다니나 바르게 행동하면 해롭지 않다.
78년생 - 주변의 간섭이 많아지나 자신의 생각과 의지를 밀고 나가야 길하다.
66년생 - 친구나 동료로부터 지탄을 받기 쉬우니 행동에 신중해야 할 때.
54년생 - 자신으로 인해 상황이 불편해지기 쉬우니 잠시 자리를 비움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의 반은 좋고 반은 나쁜 날. 애정운은 좋으나 중요한 결정은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다"
91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정보에 행운이 있고,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난다.
79년생 - 서명이나 도장찍는 일은 직접 확인을 철저히 한 뒤에 시행할 것.
67년생 - 취미생활에 눈을 돌려 건강관리와 재충전의 기회를 가져야할 운세.
55년생 - 오랫동안 속썩이던 인허가 사항이나 친인척간의 불화가 해결되는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일희일비하니 기쁨과 슬픔이 교차하는 날이다"
92년생 - 되도록 충돌은 피하는 것이 좋다.
80년생 - 자신의 소신을 끝까지 지켜내야한다.
68년생 - 너무 엄격하면 경직되어 보인다.
56년생 - 운전자는 교통법규를 잘 지켜야한다.

▶닭띠 오늘의 운세 "우정과 사랑 사이에 갈등하는 날. 상대의 의중을 알기 힘들다"
93년생 - 한 길 사람 속을 도무지 알기 어렵다.
81년생 -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기 어려운 날이다.
69년생 - 어정쩡한 자세는 좋지 않으니 명확한 표현을 해야한다.
57년생 - 행운은 점심시간 한 때에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전체적인 것도 중요하지만 세밀한 부분에 신경써야 행운이 따르는 날"
94년생 - 오늘은 숲보다 나무 하나하나를 봐야하는 날.
82년생 - 자신보다 더 힘든 처지에 있는 사람을 생각해보라.
70년생 -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은 같이 하면 훨씬 쉽다.
58년생 - 경쟁관계에서 이기게 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상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다. 자신의 신념대로 살아야한다"
83년생 - 목표가 있다면 흔들리지 말라.
71년생 - 보다 큰 희망을 가지고 다음 기회를 위해 기초를 다져야한다.
59년생 - 말이 많다 보면 실수를 하게 됨을 명심하라.
47년생 - 자신을 낮출수록 오히려 높아지니 겸손한 처신에 행운이 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