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전혜진 남편 이선균 토끼띠 "새 옷도 털면 먼지 난다"…9월 30일 내 운세는?

2015-09-30 00:01
  • 글자크기 설정

이선균 전혜진 이선균 전혜진 이선균 전혜진 [사진=이선균 미니홈피]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이선균이 2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아내 전혜진과 100% 리얼한 대화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975년 3월 2일생인 이선균은 토끼띠에 속한다.

9월 30일 이선균의 운세는 "남앞에 나서서 하는 일은 비웃음만 사게 되니 보이지 않게 일을 처리함이 현명하다. 정숙하지 못한 이성의 유혹에 빠진다면 망신만 당하게 된다" "새 옷도 털어 보면 먼지가 난다. 생각지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자신만이 그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 겸손하게 처신하면 허물이 없다"
84년생 - 잘못을 속이거나 일을 미루면 더 커지나 공손하게 대처하면 화를 면함.
72년생 - 다른 사람으로부터 의심받을 짓이나 자신 없는 일은 아예 생각도 마라.
60년생 - 온고지신이 필요한 때다. 경험자나 윗사람의 조언을 무조건 참고할 것.
48년생 - 지나친 재물 욕심 때문에 화근이 생기는 때니 조금 손해본다고 생각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모처럼 찾아온 행운을 놓치지 말라. 오전중에 반가운 소식이 온다면 계획이 성사된다"
85년생 - 연극의 일막이 끝나고 이막이 시작하려는 운세니 새로운 각오와 정신무장이 필요.
73년생 - 너무 혼자 고민하지 마라. 여러 사람의 의견 중에 반드시 해결의 열쇠가 있다.
61년생 - 두통과 신경성 질환이 염려되는 운세니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할 때.
49년생 - 참는 것도 한계가 있는 법이니 안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과감하게 변동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고 여러 곳이 길이 있고 기회가 생기는 운세니 자신감 있게 행동할 것"
86년생 - 묵은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계획에 도전하면 좋은 운세.
74년생 - 일하는 가운데 기쁨과 평화가 찾아오고 보람도 함께 찾아오니 더욱더 노력하라.
62년생 -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등불과 소금이 되는 때이니 많이 베풀어라.
50년생 - 어려운 때 친구가 진짜 친구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앞에 나서서 하는 일은 비웃음만 사게 되니 보이지 않게 일을 처리함이 현명하다. 정숙하지 못한 이성의 유혹에 빠진다면 망신만 당하게 된다"
87년생 - 상대가 나보다 한 수 위인 때니 자신만의 상상으로 함부로 남을 판단하지 마라.
75년생 - 새 옷도 털어 보면 먼지가 난다. 생각지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
63년생 - 산은 오를수록 높고 물은 건널수록 깊은 법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할 것.
51년생 - 자녀에 관한 일로 존경을 받거나 주위의 칭송이 자자해지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운세가 막혀 있을 때는 아무리 노력해도 헛수고요 손해뿐이니 매사를 중지하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88년생 - 어떤 오해나 시련도 시간이 해결해 주는 운세니 묵묵히 주어진 일만 할 것.
76년생 - 진실은 결국 진실로 통하는 법이니 조금 늦는다고 조바심 내지 말 것.
64년생 - 승부욕에 집착하면 더욱 손해를 보는 운세니 지나친 경쟁의식을 버리는 것이 좋다.
52년생 - 소득보다는 지출이 많고 분실이나 도난수도 있으니 항상 경계심을 늦추지 말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엄격히 하고 남에게 엄격을 강요하지 말라. 공부운, 여행운은 좋으나, 금전은 불리한 날이다"
89년생 - 만사가 귀찮고 짜증난다 하나 자신이 하지 않으면 해결되지 않는다.
77년생 - 쉽게 얻는 것은 쉽게 잃기 쉬우니 요행을 바라지 마라. 이성을 조심 할 것
65년생 -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대가가 따른다. 도움을 청할 때 신중을 기할 것
53년생 - 옷을 더럽히지 않고 청소하기 어렵듯 약간의 희생은 감수해야 한다.

▶말띠 오늘의 운세 "자신이 아는 것을 필요이상으로 부풀려 말한다면 뒤에 가서 감당해내지 못하게 된다. 처음부터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겠다"
90년생 - 어려웠던 문제가 윗사람의 도움으로 풀리게 되나 포기하면 얻지 못한다.
78년생 - 동료에게 먼저 베풀고 도움을 청하면 얻을 수 있다.
66년생 - 아래로부터 오는 지원이니 달갑지 않으나 받아 들여도 무방하다.
54년생 - 상대가 기다릴 때 도와줘야 효과가 크다. 때를 놓치면 허사가 되기 쉽다.

▶양띠 오늘의 운세 "사람은 누구에게나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 타인의 가치관도 존중해주자"
91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나 남의 일에는 가담하지 말 것.
79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로 곤경에 빠지기 쉬운 때이니 농담도 조심.
67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거나 자랑하다가 실수하는 때니 참고.
55년생 -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한 때. 시끄러운 곳이나 모임은 삼갈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오랜만에 집안 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집에 들어앉아있는 것이 좋은 운세"
92년생 - 친구와 놀러 다니는 것은 오늘은 참아주자.
80년생 - 막힐수록 돌아가는 것이 좋다.
68년생 - 정석대로 추진해야한다. 편법은 부실공사이다.
56년생 - 계획만 잘 세우면 일은 잘 될 것 같다.

▶닭띠 오늘의 운세 "좋은 아이디어는 있으나 실천에 어려움이 따르는 날"
93년생 - 오랜만에 좋은 의견을 내놓았으나 별 반응이 없다.
81년생 - 선후관계를 잘 따져보면 원인을 찾을 수 있다.
69년생 - 욕심을 버리고 본분에 충실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57년생 - 소송은 불길하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함이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 "좀 더 기다려야하는 운세. 느긋하고 여유있게 참아보자"
94년생 - 윗사람의 충고를 가볍게 여겨서는 안된다.
82년생 - 계획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나 좀 더 기다려야한다.
70년생 - 겉보기에 화려하나 별 실속이 없다. 점점 나아지는 운세
58년생 - 주위의 유혹에 빠지면 행운이 떠나간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외형적인 화려함보다는 내적인 실속을 다져야 할 때"
83년생 - 다재다능함을 인정받아 오라는 곳은 많으나 별 실속이 없는 때.
71년생 - 한가지 일에 매진하는 것이 유리한 때. 변동이나 진로 수정은 불리하다.
59년생 -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참는 것이 최선책이다. 움직이면 손해다.
47년생 - 멀리 나간 자식에게 우환이 생기는 때니 미리 조심하라고 당부함이 필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