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카시트, 업계 최초 카시트 세탁 서비스 제공

2015-09-10 09: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다이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다이치가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카시트 사용을 위해 유모차 카시트 전문 세탁업체 워싱고릴라와 연계해 카시트 세탁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이치는 지난해 카시트 업계 최초로 사고 시 전 사용연령 기간 무상교환을 보장하는 안심수명보증제를 선보인 것에 이어 올해는 자사 카시트 구매고객들에게 전문업체의 유지관리 서비스인 세탁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다이치 카시트에 한해 유모차·카시트 세탁 전문업체 워싱고릴라가 기존 3만 5000원에 제공하던 카시트 세탁을 2만 5000원에 할인 제공하고, 카시트 수거 및 배송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항균소독 서비스와 통풍이 뛰어난 부직포 카시트 포장 서비스도 다이치 카시트 사용 고객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다이치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다이치 공식 카페를 통해 세탁서비스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추석 장거리 여행을 앞두고 카시트 세탁이 필요한 다이치 카시트를 인증샷으로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카시트 세탁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큰 인기를 끄는 다이치 신제품 카시트의 사용기간이 7년, 10년으로 늘어남에 따라 카시트 세탁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업계 최초 전용 카시트 세탁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다이치 고객들은 더 안전하고 깨끗하게 카시트를 사용하고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다이치 카시트 세탁서비스 혜택은 다이치 카시트 보유고객에게만 제공되며, 서비스 안정화전까지 서울·인천 지역으로 제한하여 시범운영 후 확대할 예정이다. 다이치 카시트 세탁서비스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치 홈페이지 또는 워싱고릴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