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기자 = ‘용팔이 9회 예고편, 어디 갔어?’ 네티즌들 뿔났다?
지난 27일 수목극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SBS 드라마 ‘용팔이’ 8회의 시청률은 마의 벽 20%를 또다시 돌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미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인기에 힘입어 2일 밤 방송되는 용팔이 9회에 대한 기대감으로 한 주를 보낸 네티즌들은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예고편을 보기 위해 줄을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찾고 있다.
이에 공식 홈페이지를 찾은 네티즌들은 앞 다투어 “내일이면 9회 하는데...아직도”, “시청률 좋아서 이렇게 늦게 올리나요?”, “아무리 인기가 좋다고 하지만 예고를 이렇게 늦게 해주나요?” 등의 원망 섞인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지난 26일, 방송 전에 올라왔어야 할 용팔이 7회 예고 영상 또한 이번과 마찬가지로 전날까지 업데이트 되지 않았던 전례가 있고 이어 뒤늦게 텍스트 예고만이 올라와 시청자들의 원성을 산일도 있었다.
때문에 이를 두고 승승장구중인 드라마 ‘용팔이’의 제작진에게도 제작 여건상의 한계가 온 것은 아닐지 걱정 어린 시선들이 가득한 가운데 하루빨리 예고편을 보기위한 네티즌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매회 긴장감과 속도감 있는 전개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용팔이’ 9회는 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